[영적 세계] "악한 영들이 싫어하는 것 vs 좋아하는 것" // 인바이블 말씀사역 / 크리스천 신앙 성장을 위한 채널

시청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배경 음악
출처 : Music Copyright ⓒ Christian BGM All Rights Reserved.
제목 :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링크 : 링크 : • [Vol.4]아침 Q.T를 위...
#인바이블_말씀사역 #크리스천_신앙_성장을_위한_채널
얼마 전에 한 분이 댓글에 짧게 이런 문의를 주셨습니다.
“목사님, 악한 영은 어떤 것을 무서워하나요? 참 궁금합니다.”라고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악한 영이 어떤 것을 싫어하며 또한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에 대해 함께 나누기 원합니다.
제가 교회를 개척한 후 얼마 되지 않아, 한 자매님을 치유사역하게 되었습니다. 치유사역을 하면서 악한 영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드러난 악한 영을 취조하기 시작했습니다. 마가복음에 보면 예수님이 거라사의 광인 안에 있던 귀신에게 “너의 이름이 무엇이냐”라고 물으시지 않습니까? 이렇듯 드러난 악한 영에게 묻는 것입니다. 악한 영의 이름이 무엇인지, 언제 들어왔는지 이 사람 안에서 무엇을 했는지를 묻는 것입니다. 그럼 왜 이런 것을 묻느냐? 이렇게 악한 영의 정체를 알게 될 때 보다 쉽게 악한 영을 쫓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 추가해서 이런 것을 묻기도 합니다. 그 사람 안에 누가 대장인지 악한 영이 몇 마리나 있는지를 묻는 것입니다.
그런데 자매님에게 나타난 악한 영에게 자매 안에 몇 마리의 악한 영이 있는지를 물었는데 악한 영이 뭐라고 말을 했느냐?
자매 안에 악한 영이 몇 마리가 있는지 말하고서는 밖에도 이 자매를 따라다니는 악한 영이 있다고 말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면서 그 악한 영이 지금 교회 밖에 있다고 말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만든 이야기 아니라, 자매의 입을 통해 악한 영이 직접 한 말입니다.
여러분 악한 영이 제일 싫어하는 것 중의 하나가 뭔지 아십니까? 그것은 바로 “음부의 권세를 이기는 교회”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마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여러분 예수님이 뭐라고 말씀을 하십니까?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울 것인데, 이 교회를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한다고 하시지 않습니까?
여러분 제가 처음 개척했던 교회는 상가 3층에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요즘은 예수님이 오셔도 상가에서 교회를 개척하면 부흥하기 어려워”라는 우스개 소리가 있었던 때였습니다. 물론 이 말은 예수님을 망령되게 하려고 하는 말이 아니라 상가에서 교회를 개척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빗대어 한 말이었습니다.
그런데 자매를 통해 드러난 악한 영이 이 자매를 따라다니던 악한 영이 교회 안에 따라 들어오지 못하고 지금 교회 밖에 있다고 말을 한 것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말을 하면 안 되지만, 당시 저는 악한 영의 이 말을 들으면서 참 위로가 되었습니다. 작은 상가 교회를 개척했는데 악한 영이 이 교회를 두려워하며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다는 말이 위로가 되었던 것입니다.
당시 제가 교회를 개척하면서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거리에서 전도를 하며 작은 교회 예배당에 앉아 기도하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보잘 것 없는 개척 교회를 귀신이 두려워하며 발을 드리지 못한 것입니다.
여러분 악한 영들은 음부의 권세를 이기는 교회를 싫어합니다. 싫어할 뿐 아니라, 접근을 하지도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과연 무엇이 교회로 하여금 음부의 권세를 이기게 만드는 걸까요?
그것은 그 교회에 말씀대로 거룩하게 살려고 애쓰는 성도들이 많을 때 또한 교회에 기도가 살아 있을 때(막 9:29), 이런 교회가 음부의 권세를 이기게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과 기도가 우리뿐만 아니라, 교회 또한 거룩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교회가 이렇게 말씀과 기도가 살아 있는 교회가 될 때 이런 교회가 음부의 권세를 이기게 되므로 악한 영들이 이런 교회를 싫어하는 것입니다.
그럼 또 악한 영들은 무엇을 싫어할까요? 그것은 바로 “예수 이름과 그 권세”를 싫어합니다.
여러분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심으로 우리를 구원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속죄 제물이 되어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신 것을 우리가 믿을 때, 이 믿음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죄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죽으면서 또 이루신 것이 무엇이냐? 그것은 사탄의 세력을 무력화시켰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골2:15]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여러분 사도 바울은 말합니다. 예수님이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시고 구경거리로 삼았다고 말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무력화하시고 구경거리로 삼은 이 통치자들과 권세들은 누구냐?
바울은 이 존재들이 바로 사탄의 세력이라고 에베소서에서 말을 합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십자가를 통해 우리를 구원을 하셨을 뿐 아니라, 사탄의 세력을 무력화시키고 구경거리로 삼으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이 이런 사탄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권세를 우리에게 주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이 이제 우리가 마귀를 대적하면 이들이 피하게 될 것이라고 말을 하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악한 영들은 우리가 “예수 이름과 그 권세”를 사용하는 대적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렇게 예수 이름으로 악한 영을 대적할 때, 그 권셀 인해 이러한 악한 것들이 무력화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대적을 하는 사람의 영적 권세에 의해 능력에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영적권세가 크건, 적건, 상관없이 악한 영들은 우리가 예수 이름 자체를 사용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럼 또 악한 영이 싫어하는 것이 무엇이냐?
제가 오래전에 축사사역을 하다가 악한 영이 무엇을 싫어하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초창기에는 축사사역을 하면서 악한 영을 쫓아내는 것이 너무나 힘이 들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악한 영은 묶임을 놓고 떠나갈지어다”라고 명령을 하면 나가지 않겠다고 버티는 악한 영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에야 악한 영을 쫓아내기 전에 이 악한 영이 숨어 있던 집을 먼저 파쇄하고, 또한 취조를 통해 악한 영의 정보를 알고 난 후, 악한 영을 제압시킬 수 있는 것들을 통해 쉽게 쫓아내지만 초창기에는 이러한 것에 대해 전혀 몰랐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예수 이름으로 악한 영을 쫓아내기만 했습니다. 그러니 강한 악한 영과 맞닥뜨리면 축사사역이 힘들어 지는 것이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가!” 그러면 “안나!”라고 하면서 버티는 것입니다. “나가!” 그러면 “여긴 내 집이야!”라고 하면서 버티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축사사역을 하면 밤을 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도 드러난 악한 영이 버티기 시작했는데 문뜩 예수님의 피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이렇게 명령을 했습니다.
“내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너에게 예수님의 피를 뿌린다”라고 말입니다. 하도 악한 영이 버티고 안 나가니까 이렇게까지 명령을 한 것입니다.
그런데 이때 제가 무엇을 목격하게 되었느냐? 악한 영이 “아아악”하면서 비명을 지르는 것이었습니다. 고통스러워하면서 비명을 지른 것입니다. 그러면서 악한 영이 드러날 때마다 예수님의 피를 사용했는데 명령을 할 때마다 악한 영들이 굉장히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알았습니다. 예수님의 보혈이 우리에게는 “구원과 보호의 능력”이 되지만, 악한 영들에게는 이게 영적인 무기가 된다는 것을 말입니다.
여러분 이러한 것들이 악한 영이 싫어하는 것 중의 몇 가지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악한 영들은 이러한 것들을 싫어하는데, 악한 영들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죄와 악”입니다!
여러분 창세기를 보면 하와를 속이는 사탄이 “뱀”으로 묘사됩니다(창 3:1). 그러나 요한계시록에서는 이 사탄이 어떻게 표현됩니까? 뱀이 아니라, “용”으로 표현된다는 것입니다. 즉, 뱀이 용으로 변한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 어떻게 해서 발로 밟아 버리면 죽을 정도였던 뱀과 같은 사탄이 어떻게 용으로 변하게 된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죄악을 통해 이렇게 사탄의 세력과 권세가 커지고 강해지게 된 것입니다. 결국 인간의 죄와 악이 사탄을 세상의 신(고후 4:4)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하나님과 연관된 것은 싫어하지만, 인간들의 죄와 악은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좋아할 뿐만 아니라 죄와 악을 저지르도록 조장을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것이 바로 사탄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 우리는 무엇을 취하는 삶을 살아야 할까요? 이 질문이 오늘 하루 묵상의 재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축복합니다.

Пікірлер: 34

  • @inBIBLE-wm
    @inBIBLE-wm Жыл бұрын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 16:15) 오늘도 이 말씀을 심장에 새기며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복음의 깃발을 듣고 온 천하에 다니며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선교지에는 복음을 듣지 못한 하나님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서진(西進) 지역의 중국과 이슬람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서진(西進) 선교를 위해 헌신하는 인바이블 선교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user-mo4of6hr3i

    @user-mo4of6hr3i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질문요 많은 성도님 들이 기도 끝에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힌ㅁ니다 또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림니다 두 부류로 하는데 저는 후자쪽인데 상관은 없는것인지요 ~~?

  • @user-hz1un4zu3f

    @user-hz1un4zu3f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hm9zm3ft5l
    @user-hm9zm3ft5l Жыл бұрын

    아멘

  • @jesuslovesyou1445
    @jesuslovesyou1445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예수보혈 능력있도다~~ 주의 피 믿으오~~ 저도 밤마다 예수보혈을 믿지않는 엄마에게 뿌리고 선포기도한지 2년쯤 되니 그 악한영에 시달렸던 엄마가 신기하게도 두통이 없어지고 몸이 가벼워졌다며 예수님을 믿겠다고 스스로 고백했습니다~~ 할렐루야~~~ 예수님의 귀중하신 보혈을 매일 뿌리고 바르고 덮다보면 언젠간 악한영이 견디지 못하고 떠나가는걸 믿습니다~~

  • @tvsolomonthesonofdavid62

    @tvsolomonthesonofdavid62

    Жыл бұрын

    아멘 🙏

  • @user-rn8nj9up3b
    @user-rn8nj9up3b Жыл бұрын

    아멘 마귀가 싫어하는 예수님의 이름과 보혈을 의지하여 오늘도 내 안의 죄와 싸워 거룩함과 순결을 지키는 주님의 자녀 되길 원합니다. 목사님 감사드려요♡

  • @tvsolomonthesonofdavid62
    @tvsolomonthesonofdavid62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간에 심판하시리라 아멘 전도서 12장 14절 말씀사역 방송감사합니다

  • @user-fb2sk5bt4n
    @user-fb2sk5bt4n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user-jq1jv9to8i
    @user-jq1jv9to8i Жыл бұрын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user-ht3ww5wo6t
    @user-ht3ww5wo6t Жыл бұрын

    아멘~말씀과 기도(행하는믿음)의 삶 감사합니다^^

  • @user-wl4wf6yp1v
    @user-wl4wf6yp1v Жыл бұрын

    예수의 보혈의 피는,능력입니다! 어제도 자녀의 축사로,힘들었습니다….. 하지만,주님은 승리하셨습니다! 할렐루야!

  • @kacied5979
    @kacied5979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wp2tk4cc7h
    @user-wp2tk4cc7h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 @user-mh3lg7xw8l
    @user-mh3lg7xw8l Жыл бұрын

    주님, 감사합니다🙏❤

  • @user-jt6xg2lg7i
    @user-jt6xg2lg7i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 @crystalk9128
    @crystalk9128 Жыл бұрын

    기도 많이 쌓이고 말씀 많이 읽는 교회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그러므로 개척교회 목사님들 제발 기죽지마세요

  • @user-hg1ws8nf1k
    @user-hg1ws8nf1k Жыл бұрын

    아멘! 악한영이 싫어하고 좋아하는것.~ 은혜의 말씀이 참으로 귀하고 감사합니다. 오직 말씀으로 기도로 무장하며 악한사단의 공격에서 분별하여 승리합니다.

  • @JJ-qn5ns
    @JJ-qn5ns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jg8li3qc6y
    @user-jg8li3qc6y Жыл бұрын

    아멘 주님 오늘도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의 피가 넘쳐나게 하소서 아멘 새벽예배 드리고 집가는 도중에 듣는 목사님 말씀 너무 은혜스럽습니다 목사님 오래기도하신 영이 맑으신 권사님께서는 교회에서 혼자 기도중에 낯선 남자가 앉아있는게 보였다고 아마 사탄같다고 하신던데 그건 뭐예요?

  • @crystalk9128
    @crystalk9128 Жыл бұрын

    궁금했던 거 목사님 실제 경험한 간증으로 들으니 너무 좋습니다

  • @user-fg7xm6nj8w
    @user-fg7xm6nj8w Жыл бұрын

    회개를 하게하거나 따라 시키면 빨리나갑니다~ 회개를 안하면 악한것들이 육체안에 있을 권리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 @user-nb3rc7yn6k
    @user-nb3rc7yn6k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질문있습니다 소멸시키시는불 이라는 성경구절이요 소멸이라는게 없앤다는건데 무저갱으로 보내야 사라지는거아닌가요 소멸되서 사라진다는 믿음이 주어지면 무저갱으로 보내는거나 마찬가지일까요?

  • @user-eg5xf7nk4m
    @user-eg5xf7nk4m Жыл бұрын

    나는현실에서 사람들마음속에숨어있는 악한영의두려움을보았다,

  • @user-yh6eh5ok3x
    @user-yh6eh5ok3x Жыл бұрын

    악한 영이 인간의 몸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영은 생명이죠 생명은 형체 안에 있습니다 악한 마귀는 내 몸 안에서 살아 있을때 예수님이 내 몸 안으로 들어와서 악한 마귀가 쫒겨납니다 예수님으로 명령을 하노니 악한 마귀는 나가라고 한다고 안나갑니다 예수님이 몸 안으로 들어가야 쫒겨납니다 마귀가 사는 공중으로 들림을 받아야 마귀가 나갑니다 예수님이 나는 마귀의 일을 멸하러 오셨다고 기록을 했습니다 공중권세를 잡은 마귀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요 나의 하늘에서 살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나의 공중으로 하늘로 헤븐으로 들어오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둠이 물러나는 것입니다 마귀가 물러나는 것입니다 이 막한 마귀가 말로 해서는 물러나지 않죠 빛이신 예수님이 들어가야 어둠이 물러나고 빛이 됩니다

  • @user-mo4of6hr3i
    @user-mo4of6hr3i Жыл бұрын

    유듀브를 보다가 싸이트를 찾았씀니다 많은 사역을 하시는군요 저는 65세 안수집사임니다 성결교회 성도임니다 질문이 있어서요 교만하고 하셔도 좃ㅎ씀니다 모 싸이트 3개를 통해 46년째 신앙하지만 30년전부터 다니엘과 계시록을 열어달라고 기도하는 가운데 3년전에 모두 받았씀니다 알고 보니 세상 역사가 앞으로 일어날일 까지 다 알아졍씀니다 하지만 방언은 20년째 사모해도 아직 하지못함니다 통성기도할때 모두 방언 (90퍼센트) 하는데 저만 못해 희브리어로 만들어서 거짖 방언을 함니다 이렇게요 카이로스스카라에게이로 태스포태스 여호와리시 엘로힘 을 석어서 우리말 기도를 함니다 그래서 귀신타파 사역은 엄두도 못 냄니다 샬롬 혹시 좋은 방법 없을까요 방언요

  • @user-mo4of6hr3i

    @user-mo4of6hr3i

    Жыл бұрын

    쓰고 읽어보니 밭침이 많이 틀려 있네요 잘 맞추어 보세요 샬롬

  • @joylee7274

    @joylee7274

    Жыл бұрын

    @@user-mo4of6hr3i 거짓은 하나님이 미워하시는 죄악중에 하나입니다. 회개하셔야합니다. 진실되야합니다. 특히 은사를 모방하는것은 성령님을 근심케하는것입니다.

  • @user-yv4jj9wo4w

    @user-yv4jj9wo4w

    Жыл бұрын

    강력한 축사와 방언의 능력이 있는 목사님의 안수기도로 방언 받을수 있습니다 부산에 계시면 제가 도움을 줄수있는데요~~^^

  • @berrycherry6558
    @berrycherry6558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저는 어제 새벽에 잠을자는데 깊은잠도아니고 잠이든건지 제가 저를보고있는듯한 느낌의 꿈?인지 아닌지 잘모르겠는데요 제 방문쪽에서 찌직찌직하는 아주 씨끄러운 소리가 들리는데 제가 누워서 주여 주여 하면서 아주 용을 쓰더라구요 목소리도 안나오는걸 힘겹게 주여주여하다 나중에는 우리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가라물러거라 하다가 잠에서 깼는데 저히집에 악한영이 있어서 이런꿈을 꾼건지 궁금하네요

  • @bfg9441
    @bfg9441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ex4ij1rt7q
    @user-ex4ij1rt7q Жыл бұрын

    아멘!!

  • @bigstrawberryinMEL
    @bigstrawberryinMEL Жыл бұрын

    아멘

Келес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