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 목사님 레전드 설교 -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먼저 ▶ 마

#조용기목사님설교#조용기목사님통성기도#방언기도#순복음교회#방언통성#이영훈목사님#명설교#조용기목사님#오산리
▶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계좌 :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조용기 원로목사님께서는 저의 스승이십니다.
원로목사님의 숙원사업이셨던 500개 개척교회 중
496번째 제자이자 남양주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조용기 원로목사님의 가르침에 따라
삼중축복 오중복음의 신앙과 4차원의 영성을 기반으로
든든하게 서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는 미자립 개척교회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요
◀순복음위드교회 사역▶
1.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을 섬기는 교회 입니다.
2. 세상 모든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교회입니다.
3. 슬플 때나 기쁠때나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
4. 선교와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 담임목사▶
순복음호스피스 사역
장애우활동보조인 자격인증
남양주 WITH 자살금지 상담소장
남양주 이단대책연구/상담소장
대한민국 사회복지사
◀순복음위드교회 후원사역▶
투르카나 강성영 선교사 후원
신다니엘 선교사 병원비 후원
한국기아대책 후원회 후원
사랑과 행복나눔교회 후원
극동방송
복음 전파선교사 및 후원
▶내용정리
선후(先後)를 분별 못한 아담
아담은 선후를 분별하지 못했던 지혜롭지 못한 조상이었습니다. 선악은 하나님이 결정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대주권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좋다 나쁘다 결정할 일이 아닌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만드셨을 때 하나님의 절대주권에 복종하는 것을 가르치기 위해서 에덴동산의 중앙에 선악을 아는 과실을 열매맺게 한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실과는 따먹되 선악을 아는 실과는 먹지 말라하시고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는다고 하셨습니다. 루시퍼라는 천사장이 하나님의 주권에 도전하고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려고 하다가 쫓겨나서 사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려고 하든지 하나님의 주권에 도전해서는 절대 안되는 것입니다.
창세기 2장 9절에 보면 “야훼 하나님이 그 땅에서 보기에 아름답고 먹기에 좋은 나무가 나게 하시니 동산 가운데에는 생명 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도 있더라”고 말씀합니다. 창세기 2장 17절에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과 동등되려는 교만이 타락과 부패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마귀가 뱀의 형상으로 하와에게 왔습니다. 뱀이 여자에게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고 하며 유혹했습니다. 여자가 열매를 따먹고 아담에게도 주매 아담도 먹었습니다.
창세기 3장 17절로 18절에 “아담에게 이르시되 네가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네게 먹지 말라 한 나무의 열매를 먹었은즉 땅은 너로 말미암아 저주를 받고 너는 네 평생에 수고하여야 그 소산을 먹으리라 땅이 네게 가시덤불과 엉겅퀴를 낼 것이라 네가 먹을 것은 밭의 채소인즉”이라고 말씀합니다. 그 나라와 그 의를 짓밟고 아내의 말을 먼저 들은 아담은 하나님께로부터 저주를 받았습니다. 영혼이 죽고 에덴에서 쫓겨 났습니다.
하나님의 절대 주권을 공경한 예수님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로 사람의 육신을 쓰고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예수님이 요단강에서 침례를 받으시고 성령충만하고 40일을 금식하시고 광야에서 주리실 때 마귀가 와서 예수님을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 세상 자랑을 통해서 유혹했습니다. 마귀가 유혹하기를, 돌을 변하여 떡으로 만들어 먹으라는 것입니다.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오천명을 먹이고 열두바구니가 남게 하신 예수님께 그런 일이 어려운 일이었겠습니까. 문제는 유혹이 누구에게서 온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이고 뭐고 다 제쳐 놓고 배부터 불리고 난 다음에 하나님을 섬기라는 것입니다. 먼저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지 않고 그 나라와 그 의를 제쳐 놓고 배고픔을 먼저 채우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마태복음 4장 3절과 4절에 “시험하는 자가 예수께 나아와서 이르되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명하여 이 돌들로 떡덩이가 되게 하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라고 말씀합니다.
마귀가 이번엔 높은 탑에 예수님을 데리고 올라가서 뛰어내리라고 합니다. 천사들이 받들어 안다칠 것이라는 마귀의 주장입니다. 파도 위를 걸으신 예수님께 그게 문제나 되겠습니까. 그러나 예수님은 마귀의 시험에 빠지지 아니하고 마태복음 4장 5절에서 7절에 “이에 마귀가 예수를 거룩한 성으로 데려다가 성전 꼭대기에 세우고 이르되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뛰어내리라 기록되었으되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사자들을 명하시리니 그들이 손으로 너를 받들어 발이 돌에 부딪치지 않게 하리로다 하였느니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또 기록되었으되 주 너의 하나님을 시험하지 말라 하였느니라 하시니”라고 말씀합니다.
오늘날 예수 믿는 많은 사람들이 유명하게 되기 위해서 십자가를 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를 걸머지지 않고 육신의 정욕을 앞세우기 때문에 교회에 싸움이 일어나고 교단간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 하나님의 아들, 딸들이 되었는데 그보다 더 높은 것이 어디 있습니까? 무엇 때문에 인간의 높은 자리를 얻기 위해서 하나님의 교회를 흔들고 훼파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 다음 마귀가 세상이 다 내려다 보이는 높은 산에 데리고 가서 “나에게 절하면 이 모든 세계 영광을 다 주겠다”라고 유혹합니다. 그냥 절만 하면 마귀가 모든 권력을 다 주겠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예수님이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하나님 제일주의, 하나님 없이 하나님 뜻이 아닌 것을 인간의 욕심 때문에 행하지 않겠다는 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뜻인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겟세마네 동산에서 인류를 위해서 처절한 기도를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6장 39절과 42절에 “조금 나아가사 얼굴을 땅에 대시고 엎드려 기도하여 이르시되 내 아버지여 만일 할 만하시거든 이 잔을 내게서 지나가게 하옵소서 그러나 나의 원대로 마시옵고 아버지의 원대로 하옵소서 하시고… 다시 두 번째 나아가 기도하여 이르시되 내 아버지여 만일 내가 마시지 않고는 이 잔이 내게서 지나갈 수 없거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하시고”라고 말씀하십니다. 모든 인류를 위해서 주님은 대신 죄를 짊어지고 더러움을 짊어지고 병을 짊어지고 저주와 가난을 걸머지고 죽음과 멸망을 걸머지고 죽음의 자리에 올라간 것입니다. 자기가 잘못해서 죽는 것은 어찌할 도리없지만 짓지 않은 죄를 전부 책임지고 십자가에 매달려 죽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아버지의 뜻이면 기쁘게 하겠다는 것입니다.
로마시대 명설교가였던 크리소스톰은 복음을 증거하다가 체포되어 황제 앞에 서게 되었는데, 로마 황제가 “네가 만약 예수를 계속 믿고 전도하면 너를 먼 나라로 추방해 버리겠다”고 위협하자 크리소스톰은 “황제께서 나를 먼 나라로 추방하실지라도 하나님은 늘 내 속에 계시기 때문에 나는 결코 버림받지 않고 외롭지 않습니다. 어디가도 혼자가 아닙니다. 내 안에 하나님이 계십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것은 하나님께 속해 있습니다. 돈과 명예와 권력, 미래, 이 모든 것이 하나님께 다 속해 있으므로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며 그 나라와 그 의를 먼저 구하고 살면 모든 것을 하나님이 책임져 주시는 것입니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무엇을 마실까, 어디에 살까를 하나님이 책임져 주시는 것입니다. 하늘을 쳐다 보십시오. 저 수없이 많은 별들을 보십시오. 하나님이 그 별들을 다 만드시고 다 보시고 주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들의 생명은 저 별들보다 귀하지 않습니까? 별들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갖고 있지 않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Пікірлер: 6

  • @FullGospel-WITH-Church
    @FullGospel-WITH-Church Жыл бұрын

    ▶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계좌 :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 @user-sh7wq6kc8y
    @user-sh7wq6kc8y Жыл бұрын

    하나님 아버지 나를 괴롭히는 악한 영들은 나사렛 예수님의 이름으로 떠나가게 하여주옵소서

  • @user-ic4fe8kf3u
    @user-ic4fe8kf3u Жыл бұрын

    하늘나라에 가셨어도 설교말씀은 영원합니다 복된말씀 감사합니다

  • @user-wq8cy5ju4b
    @user-wq8cy5ju4b Жыл бұрын

    만군의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멘

  • @user-wq8cy5ju4b
    @user-wq8cy5ju4b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주옥같은 생명의 말씀은 살아 있고 운동력이 있어 사람의 마음을 변화 시키고 믿음과 행복을 주시는 은혜가 있습니다. 목사님 사랑합니다. 아멘

  • @Lulu-dk8qk
    @Lulu-dk8qk Жыл бұрын

    ❤️

Келес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