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음성듣는 삶] "기도온처럼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아는 법" //인바이블 말씀사역 / 크리스천 신앙 성장을 위한 채널 / 성경 속에 답이 있다

시청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배경 음악
출처 : Music Copyright ⓒ Christian BGM All Rights Reserved.
제목 : “나의 예수”
링크 : • [Vol.8] 공부하며 듣ᄂ...
#인바이블_말씀사역 #크리스천_신앙_성장을_위한_채널
우리가 살아가다 보면 크리스천으로서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도 있고 인생의 방향을 정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럼 이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님의 뜻을 구합니까?
세상 사람이라면 이럴 때 점쟁이나 무당을 찾아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천은 이렇게 할 수 없습니다. 아니, 해서도 안 됩니다.
그런데 우리가 어떤 것을 선택하거나 인생의 방향을 정할 때, 성경이나 어떤 조언을 통해서도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없을 때 우리는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부터 우리가 이럴 때 어떤 방법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함께 나누기 원합니다.
저는 오래전에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저의 환경에 급박한 상황이 찾아왔습니다. 이때 어떻게 해야 할지 하나님의 뜻을 알 수가 없었습니다. 성경을 찾아도 명확한 해답이 나오지 않았고, 누군가에게 물어도 정확한 답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때 문뜩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도온도 어떻게 할지 몰랐을 때, 양털로 하나님의 뜻을 구하지 않았나?’ 이런 생각이 들면서 “나도 한번 구해볼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망설여졌습니다. 왜냐하면 기도온의 이야기는 구약 시대 이야기였고, ‘내가 구한다고 정말 될까’하는 의구심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시 상황이 너무 급박한지라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하나님께 사인을 구했고, 하나님이 그 사인에 응답해 주시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때 주신 사인을 따른 것이 지금까지도 내 삶과 사역 가운데 영향을 주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경험을 통해 깨달은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먼저 하나님은 성경 속에만 계시는 분이 아니라, 살아 역사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이라는 것을 되었습니다(히 13:8). 기도온이 믿었던 하나님이 내가 믿는 하나님이고, 내가 하나님의 온전한 뜻을 구할 때기도온에게 응답하신 것처럼, 나에게도 응답해 주시는 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로 하나님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기도온은 마음에 확신이 서지 않자 하나님께 사인을 구했습니다. 양털에만 이슬이 있게 하고 다른 곳에는 이슬이 없게 해달라구요(삿 6:37-38). 다음날에는 반대로 양털에만 이슬이 없고 다른 곳에는 다 이슬이 있게 해달라고 구합니다(삿 6:39-40). 그러자 하나님이 어떻게 하십니까?
구한대로 그대로 응답하셨습니다. 저도 사인을 구했고 그대로 응답해 주시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이 전능하신 분이라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살아가면서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인생의 방향을 정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물론 이때 내가 원하고 바라는 대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우리가 이때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나갈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하나님은 이미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도록 우리에게 성경을 주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는 첫 번째 도구는 성경입니다. 또한 하나님은 우리를 도울 사역자들도 세워 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경이나 사역자들의 멘토링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때는 성경으로도, 조언으로도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없을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 우리가 사인을 통해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요?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며, 전능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만약 이렇게 우리가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다면, 우리가 어떻게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을까요?
오래 전에 한 분이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자기가 하나님께 사인을 구했는데, 하나님이 응답하시지 않았다구요.
여러분, 우리는 분명하게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할 수 있다고 했는데, 왜 어떤 사람에게는 이렇듯 응답되지 않는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우리가 올바르지 않은 마음과 태도로 사인을 구할 때, 이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인을 구하는데, 이미 자기 원하는 것을 정해놓고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넌다는 식으로 하나님께 묻는 경우입니다. ‘내가 이것을 하기 원하는데, 하나님 해도 동의하시죠’라는 식으로 묻는 것입니다.
또, 사인을 구하면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응답이 되도록 이상한 사인을 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만약 우리가 이런 식으로 사인을 구한다면, 그 사인이 응답되지 않을 수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칫 하나님을 시험하는 것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우리가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이런 마음과 태도를 가지고 하나님께 사인을 구해야 합니다.
“하나님, 어떤 결과가 나오든, 그 결과에 순종하겠습니다.”
“내가 원하지 않는 방향이 나온다 할지라도, 기꺼이 하나님의 뜻에 따르겠습니다.”라는 마음과 자세를 가지고 사인을 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인을 구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가져야 할 마음의 태도와 자세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이런 마음과 자세를 가지고 사인을 구한다면, 우리가 어떤 사인으로 하나님의 뜻을 구해야 할까요?
사실 어떤 사인으로 구해도 괜찮습니다.
기도온은 자기에게 가까이 있던 양털로 사인을 구했습니다. 아브라함의 종은 이삭의 아내를 구할 때는 먹는 물을 가지고 사인을 구했습니다.
저는 숫자를 가지고 사인을 구한 적도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뜻이라면, “777” 번호를 보여 주세요. 여러분 그 주에 제가 777 번호를 몇 번을 본 줄 아십니까? 3번을 보았습니다. 2년 동안 한 번도 못 본 번호를 그 주에 세 번이나 본 것입니다.
또 교회 집사님이 하나님의 원하시는 집으로 가고 싶다고 하자 하나님에게 사인을 구하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집사님은 집을 구하러 다닐 때, 집에서 “장미꽃 세 송이”를 보게 된다면 그 것을 사인의 확증으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집을 구하러 다녔고, 장미꽃 세송이가 있는 집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집들이 예배를 드리러 갔을 때 욕실에 한 벽면 전체에 타일로 된 활짝 핀 세 송이 장미를 보았습니다.
또 어떤 분은 교회를 옮기는 문제로 신앙 상담을 요청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사람의 마음으로 결정하지 말고 하나님의 뜻을 구하라고 했습니다. 집사님은 사인을 구했습니다. 그때 초겨울이었는데 만약 하나님이 “나비”를 보여주신다면 교회를 옮기라는 사인으로 받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집사님은 시간이 지나면서 이것을 잊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아들이 색연필로 그림을 그리더랍니다. 그리고 그 그림을 자기에게 보여 주더니 “엄마, 나비”라고 하더랍니다. 집사님은 말했습니다. 자기 아이는 사내아이라 그림을 그려도 로봇과 차밖에 그리지 않았다고 말입니다. 하지만 그날은 나비를 그린 것입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잊고 있었던 나비 사인이 떠올랐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때 다시 하나님께 구했답니다. “하나님,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나비를 한 번만 더 보여주세요”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TV를 켰는데, 그 순간 화면 가득 날아가는 나비들이 보이더랍니다.
여러분, 이런 이야기가 신기합니까? 신비주의처럼 보입니까?
그런데 여러분 아십니까? 성경에는 이보다 훨씬 신비한 일들이 많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여러분 성경에 보면, 어떤 사람들은 갈라진 홍해 통해 건넜다고 합니다(출 14:21-22). 또 어떤 사람들은 먹을 것이 없는 광야에서 만나와 메추라기로 40년을 살았다고 합니다(출 16:13, 31).
어떤 처녀는 남자와 관계도 맺지 않고 성령으로 잉태를 하고(마 1:18), 어떤 분은 십자가에서 죽은 지 삼일 만에 살아났다고 합니다(막 16:9).
그럼 여러분, 누가 이렇게 신비한 일을 하셨습니까?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여러분, 이런 하나님이 우리를 향해 뭐라고 하십니까?
너희는 천하보다 귀한, 내 눈에 보배로운 존재라고 말씀하십니다. 또 우리를 너무나 사랑해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예수님을 대속 제물로 기꺼이 내놓으셨다고 하십니다.
이러한 이런 분이 우리의 아버지이신데,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구할 때, 하나님이 이런 우리의 사인을 외면하실까요?
여러분, 내 자녀가 나를 찾아와 부모의 뜻을 따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묻는데 부모 된 우리가 이런 자녀를 외면합니까?
오히려 이런 자녀를 보며 마음이 기쁘지 않습니까?
그러면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구할 때 아버지 되신 하나님의 마음은 어떨까요?
이런 사람들을 보며 이러시지 않을까요?
(습 3:17) 그가 너로 말미암아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말미암아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여러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우리 아버지가 되십니다. 그리고 이 하나님 아버지는 살아계신 분입니다. 또한,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하신 분이십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인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구하기 위해 묻고 두드릴 때, 하나님은 우리의 구함에 반드시 응답해 주신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럼 여러분, 내가 하나님께 사인을 구한다면 하나님은 어떤 방법으로 우리의 사인에 응답해 주실까요?
다음 편을 통해서 이에 대해 깊이 나누기 원합니다.

Пікірлер: 85

  • @AngelaKim_
    @AngelaKim_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저도 응답 받았어요..! 분명 하나님께 확실히 응답받았던 싸인이 갑자기 틀어져서 하나님 싸인이 무엇인지 다시 기도를 했는데 아무리 기도를 해도 헷갈리고 너무 급박한 이 상황 가운데에 우연치않게 목사님 영상을 보고 저도 똑같이 기도를 했어요. ‘주님. 본가로 내려가길 원하시면 하나님 해바라기 3송이를 3번 보여주시고, 일 하기로 했던 타지역으로 이사가길 원하시면 양 3마리를 보여주세요. 어떤 길을 가든 하나님의 뜻에만 순종하겠습니다 말씀해주세요.’ 라고 하루종일 기도하고 그 다음 날 금요철야 예배 드리는데 기절할뻔했어요.. 강대상을 보니까 해바라기 3송이씩 3화분이 있더라고요… 진짜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소름이 끼쳤어요.. 기쁜 마음으로 순종합니다.. 그리고 갑자기 본가로 가길 원하시는 하나님의 이유도 알았네요.. 어머니가 갑자기 몸이 안 좋으셔서 응급실에 가셨어요..ㅠㅠ 정말 우리 하나님은 정확하십니다.. 주님이 일하셨습니다. 주님 정말 살아계십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 @user-pi3zj2px8y

    @user-pi3zj2px8y

    2 жыл бұрын

    우와 ...

  • @user-ji1cf4ct2p

    @user-ji1cf4ct2p

    2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di6xi5gh5t
    @user-di6xi5gh5t2 жыл бұрын

    저도 간증합니다^^ 이사를 앞두고...저도 싸인을 구했습니다.. 주님이 가라는곳으로 가고싶습니다.ㅜㅜ 내마음데로 정하지않게 해주시고...주님이 가라는곳에서 복음을 전할수있게 해주세요라고 .... 싸인으로...나무십자가가 벽에 걸려있으면 좋겠다고... 집을 10채나 넘게보러 다녀도...싸인이 없더라구요...ㅜㅠ 응답이 안되는건가...ㅜㅠ 하나님을 시험하지 말라했는데...ㅜㅠ 내가 주님을 시험하는건 아닌지.. 이런저런 생각을...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이사날짜는 다가오고...ㅜㅠ 집은 아직 못 구하고...마음은 점점 급해지고...그냥 대충 구할까라고...포기도되고...그나마 맘에 조금 들었던..집은 다른사람이 계약해버리고...(내가 그냥 그집할껄..징징 거릴때 남편이...그집은 하나님이 가라고 하신집이 아닌가보지...믿음없는 전 그말에 한방 먹었죠^^;;) 이사날을 연장하더라도...기다리자...라는 마음이들어...3개월정도 더 연장 가능하냐고...물었는데..쿨하시게 그렇게 하라 하시더라구요...ㅋㅋㄲ 시간이 생기니 마음도 여유가생기고...조바심 내서 집을 막 보러 다니지 않게 되니 내맘이 편했습니다 ㅋㄱㅋ 그러던 평일 한 부동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한번도 같이 집보러 간적없는...그냥 매물만 있냐고..한번 남편이 전화했던곳) 1층에 집에 나왔는데...보러 오시겠냐고 ^^;;;;, 1층은 갈 생각은 전혀 없었던지라...고민했는데...아...전도하라고...보내주시는 사람인가보다....전도나하러가자...하고 약속잡고 갔습니다..그런데...대박... 현관문을 열고 보이는 정면 벽에 나무 십자가가 걸려 있었습니다..그 십자가를 보니...집 상태는 저한테 중요한게 아니었고...기쁜 마음만 가득했습니다..더..말도 안되는건...그 집에 살고 있는 분이 저희가 알던 사장님이었고...속으로 대박을 외쳤죠 ㅋㅋㅋ 1층이라 좀.....^^;;;, 이랬던마음이 주님의 더 확실한 응답임을알고...계약했습니다~~~ 할렐루야 남편이 십자가는 그럴수있는데...사장님 본순간 자기도 놀랬다고....사장님 이라 계약한다고....믿음없는 부부에게 모든것이 우연이 아니라...주님의 섭리안에서 이루어진다고...그 말씀을 피부로 느꼈던 날이었습니다... 집 보러 다닌시간이 ...그냥 낭비한 시간이 아니었더라구요...부동산 사장님들...세입자분들...만날때마다 전도하게 하셨고...하나님은 그때도 일하고 계셨던것이었습니다... 제가 이 영상을보고..싸인을 구하게 되었고...체험하게 되었습니다..목사님 감사드리고...지금도 살아계서 일하고 계시는...주님께 감사드리고...영광 올려드립니다.♡

  • @hrrose1264
    @hrrose12643 жыл бұрын

    와 너무 신나요 하나님의 싸인!! 저도 구할래요♥♥

  • @hyeon5806
    @hyeon58063 жыл бұрын

    저도 목사님처럼 기드온 처럼 사인을 구한때가 있었습니다. 그 때 기드온 처럼 한번의 사인을 받고 다시 한번 확인하는 사인까지 구해서 받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렇게 사인을 받은 후 지금의 교회에서 계속 믿음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방법으로 믿음의 정진을 위해 기도하며 구할 때 하나님이 응답하심을 저는 믿고 경험하였습니다. 살아계시며 역사하시고 은혜로 믿음을 도와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 @jk-mb4ki
    @jk-mb4ki3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영상을 보고 저도 똑같이 중요한 결정을 두고 사인을 구하는 기도를 드렸습니다. 목적지까지 차를 타고 갔다오는 길에 제가 생각하는 숫자4자리를 보여달라구요. 그리고 하나님의 뜻이 아니더라고 감사하게 생각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 기도를 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라고요 병원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까지 그 숫자를 볼수가 없어서 하나님의 뜻이 아닌가보다 라는 생각을 하고 딱 고개를 돌린 순간 그 숫자를 보여주시더라구요 그것도 제가 기도한대로 차에서 내리기 전에 보여주셨어요. 하나님은 정말 살아계시고 저의 작은 기도도 차별 없이 들어주십니다. 목사님의 영상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런 귀한 영상을 올려주심에 또 감사합니다🙏

  • @user-kp2vx6hb3e
    @user-kp2vx6hb3e2 жыл бұрын

    저도 이 영상 보고 하나님께 사인을 구했지만 응답받지 못했습니다 ㅠ. 내가 할일을 정해놓고 돌다리 두드리듯 사인을 구한것 같습니다. 조금더 내려 놓고 다시 인내하며 기도하며 사인을 구해봐야겠습니다

  • @jsj3888
    @jsj38883 жыл бұрын

    아멘~♡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전능하신 나와 우리모두의 하나님~♡

  • @kara-bible
    @kara-bible3 жыл бұрын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기드온에게 싸인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알려주셨듯이 나에게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알게하소서~🙏

  • @user-pr2fw4ob2g
    @user-pr2fw4ob2g5 ай бұрын

    저는... 하나님께 기도 했어요... 저는 남친 재회 기도 하고 있는데... 하나님이 뜻이면 매일 하나님께 매일 기도 하게 해주세요... 나의 뜻이면 하나님께 기도 멈추게 해달라고 기도 하고 순종하겠다고 하나님께 기도 올려 드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도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user-kc1bk8du3j
    @user-kc1bk8du3j2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 @RamahNaioth153
    @RamahNaioth153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마음에 내 뜻을 정해놓고 주님께 사인을 구했던것을 회개합니다. 올바른 마음으로, 순종의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인을 구하며 살겠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user-zu1th4sm5y
    @user-zu1th4sm5y3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살아계신 전능하신 하나님 그분이 우리 아버지 이십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그 분의 사랑에 감사와 영광올립니다.

  • @user-xr5sf6bw3n
    @user-xr5sf6bw3n Жыл бұрын

    아멘할레루야고맙습니다

  • @ontightrope
    @ontightrope6 ай бұрын

    아멘

  • @user-fl5hu9yv4p
    @user-fl5hu9yv4p3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지난 영상중 세송이장미 사인에 관한 이야기를듣고 저도 두 가지 중대한 결정에 주님의 사인을 구했고 사인에따라 무조건 순종하겠다고 기도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두번 다 사인이 나타 났습니다. 다음편 영상도 기다려봅니다 감사드립니다.~~^^

  • @user-fl5hu9yv4p

    @user-fl5hu9yv4p

    3 жыл бұрын

    @@Del-zc5tl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다양한 방법들 ) 이란 제목의 영상이었던것 같아요~^^

  • @user-fl5hu9yv4p

    @user-fl5hu9yv4p

    3 жыл бұрын

    @@gravityoh5977 ♡♡♡

  • @user-tj4md5rq2s

    @user-tj4md5rq2s

    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제가 응답받은것을 사람들과 나누면 대부분 그것은 하나님을 시험하는것이라고 그것은 마귀가 역사 했을 수 있다고 그러는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user-rt5qs7kd

    @user-rt5qs7kd

    4 ай бұрын

    ​@@user-tj4md5rq2s. 응답 받으신 내용이 하나님의 뜻에 집중한 뜻인지 잘 분별하시면 되요

  • @user-bt5cd6ct9h
    @user-bt5cd6ct9h2 жыл бұрын

    아멘~♡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 @user-dh4si3jv2q
    @user-dh4si3jv2q4 ай бұрын

    응답 받았습니다 목사님!

  • @user-yb1cf8cg2z
    @user-yb1cf8cg2z3 жыл бұрын

    살아서 역사하는 분~☆ 언제나 동일하신 분~☆ 전능하신 분 ~☆ 하나님의 뜻 ... 아멘!

  • @user-bd2zd7ei7x
    @user-bd2zd7ei7x2 жыл бұрын

    아멘 '전율'하면서 말씀을 읽었습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기도하겠습니다.언제나"신실"하신 하나님♡ 어제나 오늘이나 변함없이 영원하신분 내 아버지 하나님 이십니다♡

  • @user-bf7bu4kv6x
    @user-bf7bu4kv6x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드립니다 저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user-hq3xx2tb2t
    @user-hq3xx2tb2t3 жыл бұрын

    말씀으로 더 확신을 받게되었습니다. 저는 주님을 성령으로 만난지 1년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아직 분별력이 없는 제가 이런 선택으로 일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목사님의 말씀으로 더 확신을 같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user-zc2qd8ub5d
    @user-zc2qd8ub5d Жыл бұрын

    와 저 진짜 간절하게 주님께 여쭤볼 얘기가 있었는데.. 유튜브 들어오자마자 이 영상이 맨 위에 알고리즘으로 떴어요 전능하신 나의 여호와는 완벽하신 나의 아버지.. 감사해요 주님의 은총 많이 많이 받으시길!!🤩

  • @user-rd3cg7vw7d
    @user-rd3cg7vw7d3 жыл бұрын

    가나안 성도로 항상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었어요..교회 안가고.영상으로만 예배를 드리니너무 편해서 , .오늘 기도의 삼겹줄을 구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사인은 찬양**주를 향한 나의 사랑이 ~~~** 아멘 주님 너무 사랑합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

  • @user-we2hk8jp7c
    @user-we2hk8jp7c2 жыл бұрын

    아멘~~감사합니다

  • @sevendaffodils5944
    @sevendaffodils59443 жыл бұрын

    아멘! 늘 은혜로운 영상 고맙습니다. 세상에서 흐트러질때마다 삶을 단정하게 잡아주시고,예수님안에서 거룩하게 잘 정리정돈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 @user-du3by5sm3q
    @user-du3by5sm3q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감사드립니다👍

  • @user-ee9rn5mn4t
    @user-ee9rn5mn4t3 жыл бұрын

    아멘~ 요즘 장막 문제로 기도중인데 기드온처럼 주의 사인을 구하는 기도로 주의 은혜 받고싶습니다~~ 하루하루 말씀 따라 살게 도우심 감사드립니다~ 저의 영혼의 연약한 부분도 치유 되길 기도합니다 응답하시는 주님 ᆢ 어젯밤 갑자기 또 찾아온 공황으로 열감에 불안 두렴까지 약 먹으며 한 두시간 힘겹게 보냈지만ᆢ 평강의왕 예수를바라봅니다 살아갈 힘 주시길 기도합니다~

  • @JesusLover77

    @JesusLover77

    3 жыл бұрын

    영혼이 치유되는 기적을 만날 수 있길 같이 기도드립니다. 아멘

  • @user-ee9rn5mn4t

    @user-ee9rn5mn4t

    3 жыл бұрын

    @@JesusLover77 중보기도의 힘 믿습니다 기도 감사합니다

  • @eslee6110
    @eslee61103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살아계인하나님 송축합니다

  • @gracekan2880
    @gracekan28803 жыл бұрын

    아멘~ 늘 분명한 방향과 답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monicapark8738
    @monicapark87383 жыл бұрын

    저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체험하며 살고 있습니다. 주시는 은혜가 넘칩니다 감사합니다

  • @user-wp2tk4cc7h
    @user-wp2tk4cc7h2 жыл бұрын

    Amen🙏Amen🙏

  • @user-en6pt6pw3d
    @user-en6pt6pw3d3 жыл бұрын

    영상 정말 감사해요♡ 무조건 인내하고 답답해도 믿어내야만 하는 줄 알았어요.^^ 제가 너무 경직된 신앙생활을 한것 같다고 뒤돌아 보게 되네요... 주님께 사인을 구하기도하고, 더 친밀하고 자연스럽게 주님앞에 서고 싶어요 ♡

  • @ssun2515
    @ssun2515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교회에서 받은 상처라 누구에게 말하든 말이 도는게 힘들어서 그냥 금식하며 기도해도 말은 주님 ! 제가 그를 용서 하기로 결정햇습니다 라고 말해도 그 사람의 2중적인 모습 행동이 생각이 나서 잠을 못쟈고 분노와 용서가 인됫는데 목사님 말씀 계속 들으니 오늘 완전히 해결이 마음에서 됫어요 목사님 건강하셔야 합니다♥

  • @jeremykim2132
    @jeremykim21323 жыл бұрын

    저 또한 여러번 사인통해 방향을 정했습니다!

  • @user-gz7zl1fx7w
    @user-gz7zl1fx7w Жыл бұрын

    마지막 말씀 스바냐 3;17 너무 좋아요 ♥

  • @Bluechopsticks
    @Bluechopsticks3 жыл бұрын

    아멘!! 살아계신 하나님께 영광

  • @user-uy5nx6gb4n
    @user-uy5nx6gb4n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감사합니다 저도 하나님께 싸인을 구하고 얻고싶어요 살아서 역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저에게도 역사하여 주옵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 @user-jr4ip9os3p
    @user-jr4ip9os3p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jesuslovesyou1445
    @jesuslovesyou1445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귀하신말씀 감사합니다~~

  • @JJ-dz6dg
    @JJ-dz6dg3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 @hl3053
    @hl30533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yr7os1zi6k
    @user-yr7os1zi6k3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이 올려주신 인바이블 말씀사역을 다 들었어요..궁금했던것들을 말씀을 통해서 간단명료하게 알려주시니 너~무 은혜롭고 좋다..하다가..저도 가족 문제로 인해 목사님께 기도받고 싶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악한영에 사로 잡혀있어요..ㅠㅠ 5년째 가족들과 당사자가 괴로운 상황입니다..ㅠㅠ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

  • @user-cm7wn4ny9y
    @user-cm7wn4ny9y3 жыл бұрын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 @user-tl2um1mw2g
    @user-tl2um1mw2g3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 @user-ig1kg2lf7i
    @user-ig1kg2lf7i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6월 11일 오늘은 하나님의 음성에 귀기울이며 예배와 기도의 시간들을 가지시기를 권면합니다.

  • @user-io5eg2wb4b
    @user-io5eg2wb4b3 жыл бұрын

    하나님 아버지♡♡♡

  • @junie2_el545
    @junie2_el5453 жыл бұрын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신 하나님 ㅜㅜㅜㅜㅜ엉엉엉

  • @user-dm3nr4jz4i
    @user-dm3nr4jz4i3 жыл бұрын

    우리 주님~~짱~~

  • @gg5579
    @gg55792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다음 편 날짜나 제목을 금방 찾을 수 있게 목록을 주시던지, 말씀 끝에 정확히 해 주심 잘 찾을 것 같습니다. 영적 침공을 당했는데 목사님 말씀 몇 개씩 듣고 있습니다.

  • @hisstory7321
    @hisstory73213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을 의지합니다~

  • @areuman163
    @areuman163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말씀 늘 감사합니다~가족구원에 대한 말씀도 듣고싶습니다. ㅠㅠ

  • @ms-lo5qx
    @ms-lo5qx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catytom8733
    @catytom87333 жыл бұрын

    주님은 사인 보여주세요..

  • @user-hehjesus6965
    @user-hehjesus69653 жыл бұрын

    제가 하나님께 사인기도한적이 있어요 첫번째는 응답받았구요 두번째는 그 뜻이 정말 맞다면 무지개3개를 한꺼번에 보게 해달라고했는데 꿈에서 무지개3개를보고 꿈속에서 기뻐서 울었어요 저는 실제로 보기 원했는데 꿈에서 본것도 사인 응답 이예요??

  • @user-hehjesus6965

    @user-hehjesus6965

    3 жыл бұрын

    @take off 다시 여쭤볼께요~^^ 감사합니다❤

  • @user-kp2vx6hb3e

    @user-kp2vx6hb3e

    2 жыл бұрын

    꿈에서 본것도 사인 응답이지 않을까요?ㅎ

  • @user-pi3zj2px8y

    @user-pi3zj2px8y

    2 жыл бұрын

    와우 ... 티비로도 그림으로도 보여주시는데 꿈은 당연하죠!!! 댓글 너무 신기하네요

  • @gangnabi
    @gangnabi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엄마가 말기암이라서 호스피스에 입원해있는데요, 저는 계속 엄마를 낫게하실것이라는 소원, 소망이 있거든요. 그렇지만 병원에서는 임종예배일정을 잡으라고하네요. 물론천국소망도 있지만 제가 10월말에 결혼하는데 엄마가 저 결혼하는것도 보면좋겠고 제가 아이낳는걸 싫어했거든요. 근데 제 있지도않은 아이는 나실인이됐습니다. 제가 엄마를 암에서 완전히해방시켜주신다면(몸이치료되면) 아이낳기죽어도싫지만 낳겠다고 기도했을때 하나님이 제마음을 받으셨었거든요. 목사님, 엄마를 치료해주실지 데려가시는것인지 제가무엇을 기도해야할지 모르겠고 우리가족에게 뭘 요구하시는지도 모르겠어요. 데려가실것인지 살려주시는것인지를 놓고 양털기도해봤는데 명확한 대답을 안해주세요. 목사님 도와주세요

  • @revinci
    @revinci2 жыл бұрын

    꿈으로도 하나님의 사인이 오기도할까요?

  • @user-xi7cb7vj1r
    @user-xi7cb7vj1r3 жыл бұрын

    땅사는 꿈을 연속으로 꾸는데 무슨 뜻인지 알고싶네요~~~

  • @ohsungc2
    @ohsungc211 ай бұрын

    어렵더라구요.. 기드온의 양털... 좋은건지 나쁜건지. 우리도 실천할 수 있는건지

  • @user-tt6st2nh2c
    @user-tt6st2nh2c3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 기도 하고 동전 던지기도 가능할까요?(동전을던져서 앞면이나 뒷면으로요?)

  • @user-tt6st2nh2c

    @user-tt6st2nh2c

    2 жыл бұрын

    @@annalee9098 아멘 감사합니다 ~^^

  • @woo0317
    @woo03172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싸인을 구했고, 주기적으로 숫자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1년이 지나도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네요~ 저는 고신 교회에 출석하고 있어요. 아시겠지만 싸인 기도가 틀렸다고 말해서 낙심했어요. 근데 제 마음속엔 분명 하나님이 보여 주셨다고 믿음이 생기거든요. 저는 시험을 하기보다, 주님을 신뢰하고 기이한 일을 행하시는 분이기 때문에 구했거든요. 계속 기다리니 이게 맞는건지 갈등이 되네요~! 목사님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user-pt8kj1wr1j

    @user-pt8kj1wr1j

    Жыл бұрын

    응답받으셨을까요?아직도그러는중이신지 궁금합니다

  • @woo0317

    @woo0317

    Жыл бұрын

    @@user-pt8kj1wr1j 아직입니다 감사합니다

  • @jesusloveryeol
    @jesusloveryeol3 жыл бұрын

    기도온이 뭔가요??

  • @user-de7kf3fq5v

    @user-de7kf3fq5v

    3 жыл бұрын

    사사기6:11부터 읽어보시면 도움이될것같습니다

  • @user-MA1357
    @user-MA13573 жыл бұрын

    기도온이 뭐에요?

  • @user-tv9nz3rk7h

    @user-tv9nz3rk7h

    3 жыл бұрын

    구약시대 사사입니다 왕이 있기전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했던 사사들중 1명 이에요 믿음의 용사 기드온이라고 부릅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하나님께 증거를 보여달라고 해서 하나님께서 기드온이 요구한대로 보여주셔서 확신을 가지고 쓰임받은 인물입니다 구약성경 사사기를 읽어보시면 자세히 나옵니다 기드온은 사사기 6장부터 8장까지 있네요

  • @user-wu1zz4pc5m
    @user-wu1zz4pc5m2 жыл бұрын

    아멘

  • @user-nu6lx6ug7z
    @user-nu6lx6ug7z3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 @user-xg6gf8el2p
    @user-xg6gf8el2p3 жыл бұрын

    아멘ᆢ

  • @noce2798
    @noce27983 жыл бұрын

    아멘

  • @bfg9441
    @bfg94413 жыл бұрын

    아멘

  • @TV-by4pc
    @TV-by4pc3 жыл бұрын

    아멘

Келес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