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titled) Only fare 1.75 USD, way from LA airport(LAX) to Koreatown or downtown !!!

I arrived at LA Airport, but the SIM card I purchased in Korea doesn't work. Although it is a bit inconvenient, there is no problem in getting to the Korean guest house that I have reserved in advance by public transportation. Here, I summarize public transportation methods to get from LAX to Koreatown or downtown. LA has a relatively developed public transportation network, so it is not difficult to take public transportation to downtown. I hope you all can refer to it too.

Пікірлер: 15

  • @user-hk9gr7sx5h
    @user-hk9gr7sx5hАй бұрын

    LA사는 교포도 잘 이용하지않아요

  • @mr.passport

    @mr.passport

    Ай бұрын

    미국의 대부분 교포분들은 자차를 이용하니, 잘 이용하시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외지인이 이러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지요..감사합니다..

  • @dugwons40
    @dugwons402 ай бұрын

    무거운 짐 상태, 많은 시간, 고생 해야, ;여러번 갈아타야, 지인(친 인척,등> 없다면, $2불 한인 마을(Koreatown)까지 불가능. 관광 아내자, 미국에서,

  • @mr.passport

    @mr.passport

    3 күн бұрын

    1.75 USD 에 가능합니다. 참고로 25인치 트렁크 끌고 갔습니다.

  • @yonsei89
    @yonsei896 күн бұрын

    저렴하게 갈수는 있죠. 좋은 생각입니다. 하지만, 위험 요소가 있잖아요? 기차,버스 한국처럼 빨리 안오잖아요. 최소 30분 정도로 알고 있어요. 타운에서도 버스 타려면 불편하지요. 시간 못 맞추면 한참을 기다리잖아요. 저렴한 대신 많이 불편해요. 우버나 리프트 공항에서 한인타운까지 가격은 조금 있지만, 타운에 한인택시 $5+ 팁 주면 이동할수있어요. 좋은 시간 보내고 가세요^^

  • @mr.passport

    @mr.passport

    3 күн бұрын

    기차가 아니라, 메트로 입니다. 서울의 지하철 생각하면 됩니다. 자주 옵니다. 러시아워 때에는 5분 간격, 아닐 때에도 10분 정도 입니다. 이동 방법 중 하나의 옵션으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raytracer100
    @raytracer10020 күн бұрын

    위험합니다. 메트로도 야간 도심도. 혹시라도 불미스런 일 안 당하게 그냥 합승밴이나 우버 타고 다니세요.

  • @mr.passport

    @mr.passport

    3 күн бұрын

    글을 올리신 분도 교민분인 것 같은데, 예나 지금이나 미국에 가면 한인 교민 분들이 한국 여행자들에게 늘상 하시는 말씀, 택시 타고 다녀라, 해지면 밖에 나가지 마라 등등... 그런데 진짜 미국이라는 나라가? 그런가요? 대중교통도 마음 놓고 못 탈 정도로 위험한 나라일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만 교민 분들은 대중교통을 안 타보았으니 모를 뿐이고, 그 분들이 싫어하는 현지인들이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층이니, 그럴 겁니다. 그런데 메트로 승객 중에는 운전을 못하시는 한인 어르신들도 많고.... (특정 민족 비방 방지 차원에서)뭐라 표현 할 수는 없지만.. 그 사람들도 착하고 안전합니다. 그리고 참고로 저도 서울에 살면서, 서울 지하철 1회 탑승 요금도 모릅니다.

  • @familyoh0715
    @familyoh07157 күн бұрын

    뉴스에 나오는게 그냥 나오는게 아니에요 이분따라 지하철 타시는분 없길... 정말 위험해요. 나는 아니겠지 하다가 그게 본인이 될수 있어요. 놀러 온거지 죽으러 온게 아니잖아요?

  • @mr.passport

    @mr.passport

    3 күн бұрын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방법 중의 하나를 예를 든 것이고, 실제 재현해서 보여 드리는 것 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영상 화면중에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요소가 있었나요? LA 메트로 곧 우리 서울의 지하철과 비슷한 그냥 대중들이 타고 다니는 교통 수단일 뿐입니다. 우리가 미국 뉴스에서 보는 총기 사고 뉴스를 일반화 해서 의례히 미국은 위험한 국가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이 가장 어리석은 생각일 뿐입니다.

  • @familyoh0715

    @familyoh0715

    3 күн бұрын

    @@mr.passport 무슨 개똥 같은 소리 하나요 실제 살고 있는 사람으로써 틈틈히 지역 뉴스에 올라오는 뉴스보면 지하철에서 칼에 찔렷다 등등 올라오는 뉴스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당시 본인이 안위험 했다고 다 똑같다고 생각 하는 발상은 어디서 니온건가요

  • @familyoh0715

    @familyoh0715

    3 күн бұрын

    그리고 불괴 1년전에는 한인 타운에서 한인사람 들 대상으로만 강도 행각 1-2달 넘게 벌어진 사건도 있었는데 그것도 대낮에 요점은 놀러 온거지 험한일 당하지 말자 이거에요

  • @mr.passport

    @mr.passport

    2 күн бұрын

    @@familyoh0715 댓글에도 예의를 갖추셨으면 합니다. 개똥 같은 소리라니요... 제가 님의 눈앞에 있어도 면전에 그렇게 말씀하실 자신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예절을 갖추시기 바랍니다. 뉴스라는 것, 자체가 범상치 않은 일 몇천만분의 1 정도의 희귀한 확율, 그러니까 사건이고, 그러한 사건이 뉴스에 올라오는 것을 일반화 하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일이라고 봅니다. 저도 예전에 장단기 체류했었고, 그럴 때마다 대중교통을 늘상 이용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대중교통에는 한인 어르신, 님이 싫어하고 꺼려하는 사람 부류(유튜브에서 원색적인 민족 비방이 금지여서 이정도면 아실 듯한) 뿐만 아니라 웨스트 방향으로 가면 미국 주류 사회 시민들(이 역시 아실 것 입니다. 누구를 지칭하는지..)도 자주 탑니다. 한인들만 특정계층이 무섭고 지저분하다고 꺼려하며 대중교통을 이용안하는 것 뿐이죠... 그리고, 한인 타운 뿐만 아니라 전체 미국에서 사건 일어는 것은 대부분 약물, 그리고 술, 도박과 관련된 일에서 일어납니다. 즉 정상적인 정신 상태가 아닌 상태로 돌아다니는 것이 가장 위험한 일이겠지요, 여기는 어디까지나 대중교통 입니다. 님이 경험하고 타보지 않아서(대게 미국 건너 가실 때에 선배 교민들에게서 학습을 받은 것이겠지요 대중교통 위험하니 차량을 사서 차를 몰고 다니라고, 아니면 택시 타라고...), 무조건 위험하다고 할 것이 아니라고 봅니다. 반대로 얘기해서 한국 서울에 살면서 저도 서울 지하철 요금이 얼마인지도 모릅니다. 안타니까요.. 오히려 서울에 사는 저의 외국인 친구가 더 잘알죠... 현지에 사신다고 현지 사정을 다 잘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자체가 넌센스 인 것 입니다. 이 즈음 되면 답은 된 것 같습니다. 이 영상 보고 판단은 현명한 독자들이 판단합니다. 그래도 좀 그렇다 하면 택시 타고 다니면 되는것이고, 한번 해 볼만 하다 하고 생각된다면, 시도해 보는 것이구요... 더 이상 언급 안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kjh9883
    @kjh98832 ай бұрын

    1

  • @kokoh7175
    @kokoh71752 ай бұрын

    혹시 쩌기.. 신안군 안면도 에서 왔죠... 기니깐 촌스럽게 굴죠...

Келес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