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Every Single Day (에브리싱글데이) - It Could Be Love

Музыка

Artist: Every single day
Album Title: Lucky Day
Release Date: 2015.08.31
Genre: Rock
[Listen here]
iTunes - apple.co/1Wfqp9k
Melon - bit.ly/1iufA4a
Naver Music - bit.ly/1idJ5Yb
Mnet - bit.ly/1FZXRr0
Bugs - bit.ly/1QvrJRE
Genie - bit.ly/1MGjJPD
■ Mirrorball Music
mirrorballmusic.co.kr/
/ mirrorballmusic
/ mirrorballmusic
■ 너의 목소리가 들려, 파스타, 피노키오 등, 인기 드라마OST로 사랑받는 ‘에브리싱글데이’
■ 4년만의 정규앨범 발매에 맞춰 12월까지 꾸준히 이어질 프로젝트 ‘검색, 에브리싱글데이’
■ 사랑스러운 신곡 ‘It Could Be Love’ 와 스카웨이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신나게 리메이크된 ‘Lucky Day’
-
너의 목소리가 들려, 파스타, 골든타임,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인기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브리싱글데이가 4년만의 정규앨범 6집 발매에 맞춰 ‘검색, 에브리싱글데이’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검색, 에브리싱글데이’ 는 별도의 숨은 뜻 없이 곧이곧대로, 에브리싱글데이를 검색해서 음악을 찾아 들어봐 주었으면 하는 진솔한 마음을 담았다.
-
에브리싱글데이는 17년차 밴드다. 17년 동안 일상 속에서 음악을 했다. 기쁠 때도 힘들 때도 한 번도 음악을 그만둬야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짧지 않은 그 시간 속에서 음악을 하면서 살아왔고 뜨거운 사랑도 했으며, 즐거운 행운도 있었다. 어떤 스타가 말했다. 인기는 롤러코스터 같다고. 올라갈 일이 있으면 내려올 일도 있다고. 우리는 스타가 된 적이 없다. 안 된 건지 못 된 건지도 모를 만큼 시간이 흘렀고, 우리의 자리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바로 여기다.
지금 바라는 것은, 어쩌면 가장 어려울 수도 있는 것.
늘, 한결같이, 에브리싱글데이의 이름으로 음악을 했으면 좋겠다.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그러려면, 거창한 무언가를 하진 않아도, 우리의 이름을 조금은 더 알릴 필요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우리답게, 솔직하게 말이다.
정규앨범을 5집까지 냈고, 참여한 음반이 20개가 넘는다. 그동안 제법 인기를 얻은 노래도 있다. 그런데, 그 노래를 우리가 했는지를 사람들이 잘 모른다.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겠다. 우리 노래를 우리가 만들고 불렀다는 것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었으면 좋겠다. 곧 18년차 밴드가 되는 이 시점에서는 무게감 보다는 편안함을 주고 싶다. 유쾌한 모습 그대로 자연스럽게 좀 더 다가가고 싶었다. 그리고, ‘앞으로’를 위해 ‘지금껏’을 돌아보고도 싶었다. 그래서, 이번 정규 6집은 예전과 지금과 미래가 함께 이야기되는 음반이 될 것 같다.
8월 31일 첫 디지털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12월 단독 콘서트까지 이어지게 될 이번 프로젝트에는 에브리싱글데이의 신곡 퍼레이드와 인기드라마 OST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한 리메이크 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음원 공개와 함께 사진, 영상, 일러스트, 새로운 로고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를 통한 프로젝트 뒷담화 공개 등이 꾸준히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8월의 마지막 날 발매되는 첫 디지털 싱글에 수록될 노래는 보컬이자 베이스기타 문성남이 골랐다. 신곡은 ‘잇 쿠드 비 러브’를, 리메이크될 OST는 에브리싱글데이 대표곡 중 하나인 ‘럭키데이’를 선택했다. 9월은 기타 정재우, 10월은 드럼 김효영의 선택으로 2곡의 수록곡이 결정된다. 개인의 취향은 살짝 내려놓고 밴드의 이름으로 타이틀곡을 선정해 왔을 각자의 멤버들을 위한 깨알 같은 배려(?)이자, 각 멤버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내용이기도 하다.
-
음악: 에브리싱글데이 / 에브리싱글데이x스카웨이커스 / 고경천(키보드&오르간)
기획: 미니커뮤니케이션 답장
사진&디자인: 사건의 디자인
■ More about Every single day
/ bandeverysingleday
/ everysingledaykorea
/ everysingleday

Пікірлер: 6

  • @hectoraguilar5210
    @hectoraguilar5210 Жыл бұрын

    I love this song

  • @KnottyChan
    @KnottyChan6 жыл бұрын

    this is so beautiful omg

  • @sunny_woody
    @sunny_woody3 жыл бұрын

    한결같은 목소리..그립다..

  • @MC-lily
    @MC-lily4 жыл бұрын

    Can I ask if you have instrumental of this song?

  • @이놈사님
    @이놈사님 Жыл бұрын

    널 위한 가사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가끔은 그대가 떠오르네요 조용한 그 어느 날 그대 내게 예전엔 내가 알지 못하는 화두 같은 눈빛으로 날 바라보던 때로는 알 수도 없는 그 표정 나만의 착각이라고 해두죠 내 젊은 날의 사랑은 이렇게 고이 접어 품에 먼 훗날 다시 메마른 가슴에 펼쳐 볼 수 있게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이제는 꿈에서 깨어야 해요 너무 많은 일들이 떠밀려오네 때로는 알 수가 없는 그 표정 나만의 착각이라고 해두죠 내 젊은 날의 사랑은 이렇게 고이 접어 품에 먼 훗날 다시 메마른 가슴에 펼쳐 볼 수 있게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It could be love

  • @lorenabenegas255

    @lorenabenegas255

    5 ай бұрын

    Gracias por la letra❤

Келес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