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접하는 삶" (마

2024. 4. 3. 수요성령집회
"대접하는 삶"
(마태복음 7장 12절)
콩고민주공화국
윤성운 선교사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하나님 보시기에 참좋았더라 교회
담임 이선세 목사
[예배 및 생방송 시간 안내]
주일공동예배 1부 - 오전 8 : 50
주일공동예배 2부 - 오전 11 : 00
수요성령집회 - 수요일 오후 8 : 00
공예배 유튜브 생방송은 예배시간과 동일하게 시작됩니다.
예배당에서 함께 예배드리는 것과 동일하게,
고요한 마음, 단정한 옷가짐, 구별된 헌금을 준비하여 참여해 주세요.
[헌금 계좌 안내]
계좌 : 신협은행 131-022-139428
이름 : 참좋았더라교회
- 온라인 헌금 입금 시 실명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십고정훈(십일조), 감고정훈(감사), 건고정훈(건축) ...)
[교회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531번길 90-10
[문의 전화]
사무실 : 031-975-0790
교역자실 : 070-7405-0816
[교회 카페]
cafe.daum.net/lookverygood
[교회 존재 이유]
하나님 보시기에 참 좋았더라
교회의 존재 이유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주인 되시는 것과
우리가 그리스도의 거룩한 신부 되는 것입니다.

Пікірлер: 8

  • @jhs2612
    @jhs26122 ай бұрын

    아멘 ❤️ 주님의 사랑으로 주님께 이미 대접 받았습니다. 사단의 생명이였던 내가 십자가 죽음으로 넘겨지고 거듭난 예수 생명으로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내면의 질서를 무너뜨리고 평강이 사라지게 하는 불순종의 그놈을 내가 죽은 십자가를 선포하며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죽은 사람이야~~! 나를 대접합니다. 그 자리에 부활있으며 이미 나도 받은 대접♡ 대접하라 보내신 삶의 자리마다 하나님 보시기 좋은 것 십자가를 알 수있는 영적환경 열어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 @asterpege
    @asterpege2 ай бұрын

    예, 주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에게 선교사님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말씀 기쁨과 감사로 받습니다! "내가 그놈이구나!" 고쳐서 될 존재가 아니고 조금의 영향을 받는 정도가 아니었습니다 내가 그놈이었습니다! 우리로서는 할 수 없었고 오직 십자가에서 죽고 살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기도의 자리로 달려갑니다 주님과 연합해 거듭났음을 출세상했음을 기쁨으로 선포합니다! 예, 주님! 십자가로 나를 대접합니다 선한 것, 주님 보시기에 좋은 대로 십자가를 주님 주님이십니다! 기꺼이 십자가로 나를 대접하며 예수님과 연합해 죽었음이 나의 삶에 실제 되게 하소서!

  • @user-iu8qm3ef1u
    @user-iu8qm3ef1u2 ай бұрын

    수 없이 고개를 드는 그놈을 육으로 상대하지 않겠습니다! 마음의 쿵쾅거림을 주실 때, 그 마음을 방치하지 않고, 내가 곧 죄임이 깨달아져 주님께 두 손 들어 순복하겠습니다. 죄를 지을 수 있지만, 죄 가운데 오래 머무는 것을 경계하겠습니다. 주님 없으면 여지없이 죄를 택하고야마는 우매한 삶이 십자가에서 처리되어, 출세상 실제되는 오늘! 지금! 소원합니다. 오늘도 코 끝의 호흡을 허락하신 날! 감사로 매 순간을 올려드리며, 허락하신 모든 현장에서 주님이 실제되는 것 경험하길 원합니다. 자격 없는 자에게 십자가 사랑으로 대접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user-od6zj9ji8t
    @user-od6zj9ji8t2 ай бұрын

    아멘💛 당신의 몸인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아시고 십자가의 완전한 죽음으로 우리를 대접하신 하나님의 마음 보여 주셨습니다. 거듭남,부활생명 이미 우리에게 주셨지만 사단의 생명,그놈을 받아들여 그놈과 살았던 그놈이 나입니다. 십자가연합이 실제되길 기도하며 예수생명으로 사단의 생명이 끝장내시는 주님 보게 하소서. 끊임없이 사람을 통해 내 부족을 채우려 하고 대접받고자 할 때~ 그놈이구만~!! 알려주시며 십자가의 길, 좁은 길로 이끄시는 주님을 찾고 구하고 두드릴 수 있는 영의 눈 열어 주소서. 판단,지적,고치려는 사단의 몸짓들이 멈추고 기도하며 주님의 사랑 부어주시는 주님보시기에 좋은 것 십자가를 통해~ 세상 밖으로 나가며 아름다우신 예수! 주님이 역사하고 흘러가는 온전한 생명의 통로 우리모두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user-lt7hh6qm7u
    @user-lt7hh6qm7u2 ай бұрын

    자녀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 십자가 연합의 삶을 감사드립니다. 십자가로 하늘 보좌에 마음이 가도록 대접해주신 하나님의 은혜가 대접의 삶을 살 수 있게 하십니다. 사탄의 자녀인 저를 하나님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습니다. 흑암과 어둠과 그늘에서 빛으로 옮기셨습니다. 나는 가망 없는 존재이기에 판단과 정죄가 보여질 때 '그 놈이구나' 하나님 앞에 엎드려 교만을 회개합니다. 아버지께 둔 부활생명으로 평강가운데 기뻐하고 사랑하게 하십니다!

  • @jd74190
    @jd741902 ай бұрын

    아멘♡ 죄가 생명으로 들어와 사단의 생명과 동일했던 그 놈인 내가 멸하여지도록 십자가로 대접해주신 긍휼하신 주의 은혜 참 감사 합니다! 교활하고 교만하고 선악을 분별하고 내가 판단 하며 지적하고 고치려하고 조종하며 나를 주목하게하는 그 놈인 나는 십자가에 죽었습니다! 날카로운 복음의 칼로 내 안에 있는 반역성! 사단의 머리를 깨고 멸하여 주시는 오직 주님과 연합합니다! 내 마음 사셔서 주님 사랑하게 하시고 십자가 죽음으로 부활 승천 하늘보좌 우편까지 내 안에 이루어진 부활의 생명! 예 주님 더욱 소원합니다! 사랑하는 주님을 찾고 구하고 두드립니다! 내 소망이 온전히 끊어지고 십자가 죽음으로 대접해주신 참 소망! 오직 예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삶! 토브! 주님 다스려 주소서! 감사합니다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user-ef4hz1ob6r
    @user-ef4hz1ob6r2 ай бұрын

    아멘 ♡ 내가 그놈이구나,, 나는 안되고 못하는구나,, 알게하시는 말씀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듭난 생명이 왕성하게 나를 다스리도록 나를 부인하고 내가 죽은 십자가를 계속 선포합니다! 십자가로 나를 대접해주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내 싸움이 아니기에 주님의 이름으로 무릎 꿇습니다 거듭남의 삶을 누리는 은혜 구합니다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 @josephlee2548
    @josephlee25482 ай бұрын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아 십자가로 가져가신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이 나를 향한 하나님의 가장 큰 대접입니다. 사탄에게 사로잡힌 가망 없는 존재, 나의 의지와 노력으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매순간 주님께로부터 멀어지게하는 그 놈을 인지하고 십자가에서 죽음을 선포하며 주님께로 돌아가는 거듭난 자로 살게 하옵소서. 나에게도 그러하셨듯 다른 사람에게도 가장 큰 대접 십자가의 죽음을 대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주님 사랑합니다.

Келесі